제주도 여행 둘째날 우리의 일정:

아침식사(숙소조식) - 나는 J1이와 맹히 만나기 / 다른가족들은 성산일출봉  - 점심식사(고등어보쌈) - 아쿠아플라넷 - 숙소 물놀이 - 저녁식사(거멍국수)

 

성산일출봉(나는 광화문 녀 회동) 마치고 근처 고등어보쌈집에서 점심을 먹고

(이 또한 아날로그제주총각 추천이었는데 맛은 음엄암; )

둘째날의 두번째 일정, '아쿠아플라넷'으로-

 

가기 전 검색을 좀 해보니

아쿠아플라넷에서 하루종일 보낼 수 있다고도 하고,

오션아레나홀에서 '세나를 찾아서'라는 태양의 서커스 연출팀의 수중뮤지컬이 일품이라고도 하고,

해녀분들의 물질 시연도 관람할 수 있단다.

티켓가격도 상당하기에 둘째날 오후 반나절을 오롯이 보내려했건만

아이들이 어서 속히 썬앤문으로 가서 수영을 하자고 조르는 통에 딱 3시간 보내고 왔네;

 

3시간에 주차시간까지 포함이니까 정말 빡빡하게 보고왔다.

특히나 오션아레나에서의 공연시간은 정해져있고,

또 오션아레나홀로 들어서는 순간, 아쿠아리움으로의 재입장이 불가하기 때문에

뮤지컬 공연 전에 아쿠아리움을 충분히 관람하지 못한 점이 아쉽;

 

아쿠아플라넷 공홈 http://www.aquaplanet.co.kr/jeju/index.jsp 에 보면

추천하는 관람코스를 오전, 오후로 나뉘어 알려주고 있으니 참고하면 편하다.

 

주차하려고 보니 마땅한 자리가 없어 뱅글뱅글-

주차는 김기사(=남편)에게 맡기고 아버님과 그린이 데리고 우리부터 입장.

 

 

여길봐도 저길봐도 바다라 참 좋아

 

아쿠아테라스에도 입장객이 꽉꽉

 

할아버지 품안에서 기대에 찬 눈빛

 

아버님 찬스로 엄마는 편하도다 ㅋ

 

 

 

가족들 모두 모인 시각 오후 2시.

아쿠아플라넷 추천관람코스는 1시부터였는데 ㅠ 1시간 지연 입장 ㅠ

어쩔 수 없지- 어서 보쟈- 고고고-

사진들은 아주버님께서 찍어주시고 나는 오션아레나홀쪽으로 쭉쭉 걸어나간다.

아쿠아리움은 스치듯 안녕- 하고서 오션아레나홀로-

 

 

 

보면 볼수록 귀여운 가오리인데

 

난 볼 때마다 이게 생각나...

 

출처는 모르겠는데 너무 강렬해....

 

알록이달록이 시비로운 수중생명체들

 

안녕- 다음에는 길게길게 보쟈아-

 

 

 

내가 아쿠아리움은 제끼고 무조건 오션아레나 앞줄을 사수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었던 까닭은,

여행 전 검색내용 중 누군가 오션아레나 맨 앞줄에 앉으면 공연 중간에 돌고래에게 직접 링을 걸어볼 수 있대서-

아쉬운 아쿠아리움. 그래도 가족들을 위해 불끈! 하며 대기하며 맨 앞줄에 앉았건만

결론적으로 맨 앞에 앉는다해서 시켜주는 거 아니더라.

그냥 하고싶은 사람 손들라 할 때 손들면, 배우가 선정함 ㅋ

맨 앞에 앉으니 비닐커버를 나눠주며 덮고 있으란다. 실제로 물 많이 튐 ㅋㅋㅋ

 

돌고래는 언제 봐도 예뻐

 

엄청난 높이인데 저걸 어떻게 점프할까.

 

세나를 찾아서의 남주인공님

 

핸섬하세요.... 알라뷰...(왓? ㅋㅋㅋ)

 

 

 

참고로,

그린이 수유시간이 되어 오션아레나홀 안의 수유실에 들어섰는데

(공연장 무대를 바라봤을 때 오른편 층계로 1개층을 올라가면 수유실이 있다)

홀안의 습습하고(습기가 많고) 많은 사람들로 인한 뜨뜻한 공기와 달리

수유실 안은 쾌적하고 시원하니 좋은데다가 통유리를 통해 공연을 볼 수 있겠더라.

물론 가깝지 않고 윗층이라 공연이 명확히 보이지는 않겠지만

혹시 어린 아기가 있어 관람석에서 관람이 너무 어렵다면

수유실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었다.

 

공연은 후기들대로 썸즈업!

물을 무서워하는 나이기에 더욱 감탄에 감탄을 하며 관람함.

돌고래 못지않은 수중 퍼포먼스팀. 저 높은 곳에서 물로 다이빙할 때마다 악 소리가 절로 나왔다는.

그치만 돌고래들은 훈련받고 매일같이 공연하며 스트레스 받겠지 싶어 미안했어...

 

관람 후 맘 같아선 다시 아쿠아리움으로 되돌아가서 물고기들 보고싶지만 안될 뿐더러

되돌아갈 수 있다해도 우리 아이들이 '어서 숙소가서 물놀이하자'며 난리난리-

가자, 가!

 

엄마, 벌써 가는고야?(공연내내 잠들다 깸)

 

어디있든 무얼하든 온가족 함께라 행복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27-1 | 한화아쿠아플라넷 제주
도움말 Daum 지도
  1. 친절한민수씨 2016.09.27 10:06 신고

    우리 시현이도 물고기 엄청 좋아해서 벌써 몇번 다녀왔네요 아쿠아리움...ㅋ
    맨날 물꼬기~ 물꼬기, 아~~ (상어를 이리 부르네요) 하고 다닙니다 ㅋ

    가오리 ...너무 웃겨요 ㅋ

    • 선 부모 2016.09.28 19:19 신고

      선이는 샤-라고 했어요 ㅎ 상어보다 샤크로 먼저 알려줬더니- 아기들이 처음 말 배울 때 정말 이쁜 것 같아요 :)

      가오리 저 사진이 그냥 가오리특성을 보여주는게 아니고 체중급감할 때와 가오리의 공통점이랬나 뭐랬나, 암튼 너무나 인상깊어갖고 ㅠㅠㅠ ㅋㅋㅋㅋ

+ Recent posts